최고의 선택 구매후기 - MAGO&RAULEN
마고앤로렌 전품목 특가! 최대 10%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최고의 선택
작성자 BY. 이**** (ip:)
  • 평점 5점  

예전에 사용했던 메모리폼 침대가 약간 꺼져서 바꾸기위해 여러종류의 메트리스를 알아봤습니다.
이미 메모리폼 침대를 사용해서 스프링침대의 불편함을 알기때문에 메모리폼만 비교했습니다.
신랑은 예전에 디스크수술을 했었고 잠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입니다...ㅜㅜ 그래서 메트리스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기때문에 거의 3개월동안 알아봤습니다.
알아보면서 메모리폼에대해 많이 공부를 하게됐고 그로인해 정보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직접 모든 매장을 찾아다니며 직접가서 누워보고 체험해보았습니다. 이건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저흰 마스슬립을 체험해보기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올라갔었으니깐요... 그만큼 신랑에게 매트리스는 정말 중요했습니다. 많은걸 비교체험 해본결과 저희는 마스슬립 마션스로 구입했습니다.
제대로 후기를 쓰려면 최소3개월은 써봐야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중간에 이사에 일이 생겨 6개월이나 사용하고 후기를 남기네요^^
6개월 사용한 후기는 대 만족입니다.
적당한 지지력과 압을 분산시켜주어 자는 내내 편하게 꿀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모리폼의 가장 큰단점이 여름에 더운점이였습니다. 그래서 예전의 메모리폼 침대에는 꼭 아이스젤을 위에 올려두고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침대는 지금껏 아이스젤이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통풍이 좋아서 그런지 항상 침대가 뽀송뽀송한 느낌이였으니깐요^^
그래서 지금껏 쾌면을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신랑 지인분도 오셔서 누워보시고는 바로 구입하시더라구요. 지인들에게도 혹시 매트리스를 바꾸신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자신있게 마스슬립을 추천한답니다^^

신랑이 디스크 수술을 해서 침대가 조금만 안좋으면 허리가 잘 뭉치고 잠도 잘 못자는데 6개월동안 한번도 허리가 아프지않고 개운하게 아침에 일어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스슬립이 얼마나 잘 만든 매트리스인지 알것 같습니다. 너무 늦은 후기지만 그만큼 확실한 후기랍니다^^
첨부파일 20190124_20133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고앤로렌 2019-07-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랜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않고 이렇게 정성어린 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불편한 점 없이 만족하고 사용하고 계신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저희도 마음이 뿌듯해지네요.

    신랑 분의 허리가 저희 매트리스를 통해 많이 나아지셨다는거에도 참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저희 마스슬립 매트리스 많이 사랑해주시고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많이 추천부탁드릴게요~ ㅎㅎ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